본문 바로가기

ⓈⒷ의 다양한 정보

집에서 볼 만한 최신 영화 추천 -2020개봉예정 영화

여러분 안녕하세요!~ 
하.. 처음부터 한숨을...ㅠㅠ

 지금 코로나 때문에.. 영화도 못 보고 있고 참 착잡하네요ㅠㅠㅠ

 

그래서 

마음도 좀 달랠 겸

개봉 예정작들을 통해 영화 스케줄을 짤 예정인데요~~

 

 곧 개봉하는 영화 🎥 !
함께 보러 가볼까요?~

go go!

+'기대작'이라는 점 명심해 주세요!

(공포영화는 다루지 않습니다

포스터만 봐도 쫄아버리는 쫄보 ㅠㅠㅠ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재개봉
2020.02.26

등급
전체 관람가

상영시간
141분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기대 중인 영화!
재개봉이지만 4D로 나오기 때문에
꼭~~ 영화관에서 볼 예정ㅎㅎ❤️
((코로나 어서 물러가라 ㅠㅠㅠ

 

 

장마

개봉
2020.02.27

 

등급
전체 관람가

 

상영시간
57분

 

간략한 줄거리를 설명하자면,
북한에서 북송(北送) 재일교포의 아들로 태어나
굶주림과 인권 탄압에 시달리다
자유를 찾아 대한민국으로 탈북한 북송 재일교포 2세인
시민사회운동가 이은택의
우여곡절을 담은 다큐멘터리입니다.

 

그리 길지 않은 상영시간이지만

왠지 모르게..  궁금해지는 영화이네요

 

 

 

주디

개봉
2020. 03.12

 

등급
12세 이상

 

상영시간
117분

 

오즈의 마법사에 나왔던 영원한 도로시
'주디 갈란드'의 삶을
뮤지컬로 만들어낸 영화 🎥

주디 갈란드는 어렸을 때부터
유명해져 승승장구를 누린 줄 알았겠지만
그 뒤에 숨겨진 끔찍하고 암울한
그녀의 삶을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르네 젤 위거에게 상을 거머쥐게 한 영화!
그녀의 우수한 연기력 때문에 더 기대되는 데요?👍🏻

 

 

 

뮬란

개봉

북미 기준 2020.03.27

 

등급

전체관람가

 

용감하고 지혜로운 ‘뮬란’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적들로부터 나라를 지키는 병사가 되어, 역경과 고난에 맞서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배우 유역비가 1000:1의 경쟁률을 뚫고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다고 하는데요

현재 홍콩 경찰 지지로 많은 질타를 받고 있는 유역비

이 영화를 보이콧하는 사람도 많이 지고 있어요,,
((저도 좀 ..ㅎㅎ;;

과연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할 수 있을지..

그리고 흥행에 성공할지..

 

 

 

 

콰이어트 플레이스 2

 

개봉

북미 기준 2020.03.20

 

등급

시즌1 기준 : 15세 관람가

 

소리 내는 순간, 다시 시작된다!

괴생명체에 의한 무차별적 공격으로 황폐해진 세상,
 아이들 대신 죽음을 선택한 아빠의 희생 이후 살아남은 가족들은 위험에 노출된다.
 

극한 상황에 내몰린 엄마 '에블린'은

갓 태어난 막내를 포함 세 아이와의 생존을 위해
 놈들에 맞서기 위한 반격을 준비하고 또 다른 생존자들을 찾아 길을 나서는데...
 
이 영화는 발자국 소리도 내면 안돼요...;

일정 데시벨이 넘으면 괴물에게 잡혀 즉사....

괴물의 생김새는 제 기억상 베놈?? 같이 생겼었어요

 

1편도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이 영화의 마지막이 진짜 멋있어요 ㅋㅋㅋㅋ 보신 분들은 아시죠?

 

 

 

트롤 2

개봉

미국 2020.04.29

 

등급

전체관람가

 

트롤 1은 안 봤지만 2가 나온다니 되게 반갑네요

트롤 월드투어라니! 한국도 방문하면 좋겠네요 ㅎㅎ

 

 

 

블랙위도우

 

개봉

2020.04. 개봉

 

‘어벤저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

 

블랙위도우!!! 포스터부터 멋짐 뿜 뿜...

특히 마블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더 기대하실 거 같아요

 

국내 개봉 날짜가 빨리 정해졌으면 좋겠어요 ㅠㅠ

 

 

 

 

개봉

2020.07.22

 

귀여운 미니언즈를 또 볼 수 있는 기회!!!

 

이 영화는 미니언의 귀여움 때문에 보게 될 거 같아요

미니언즈... 귀여워서 오또 카지?

((죄송합니다 ㅎㅎㅋ

 

 

 

원더우먼 1984

개봉

북미 기준 2020.06.05 

 

개봉 연기가 되어 결국 6월 5일로 개봉 확정된 영화

처음에는 안 보려고 했는데

주위 사람들이 자꾸 추천하길래 이번 기회에 보려고 계획 중입니다

전 편을 안 봤는데 봐야 할까요.... 음..

 

 

 

 

킹스맨

개봉

2020.09.18

 

역사상 최악의 폭군들과 범죄자들이 모여 수백만 명을 학살하기 위한
 전쟁을 모의하는 급박한 상황 속, 그들을 막아야 하는 한 사람이 있다.
 
 비밀에 쌓여 있던 독립 정보기관 ‘킹스맨’의 탄생을 확인하라!

 

이번 킹스맨의 주인공이 랄프 파인즈이네요

유명한 베테랑 배우라 더욱 기대가 되는 작품~

 

 

그 외에도

베놈 2(10월 개봉), 듄(12월 개봉), 이터널스(11월 개봉)등이 있는데요

 

특히 이터널스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배우 마동석 배우가 출현 확정이 되어

너무나도 기대가 되는 영화입니다.

 

.

.

.

.

.

 

 

여러분들도 

여러분들의 기대작 또는 제일 좋아하는 영화를 추천해 주세요~!

 

그리고 같이 개봉될 때까지 입맛 다셔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