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 모든 리뷰

신학기 기념 아이코닉 노트패드,달력, 학용품 리뷰

코로나 때문에

개학이 3월 2일에서 3월 9일로 미뤄졌다.. 말도 안 돼

 

이게 무슨 일이람,,,,

방학이 더 길어져서 좋지만..

그만큼 이번 여름방학이 짧아진다는 뜻...

 

다시 본론으로,,,,!

이제 정말.. 공부에  집중해야 하는 시기인만큼

 

디자인 문구 아이코닉에서

여러 가지를 보내주셨어요😆

 

http://www.icon-ic.com/

ICONIC DESIGN : 디자인문구 브랜드 아이코닉 대표 홈페이지

www.icon-ic.com

현재

모든 제품이 세일 중이니 한 번 둘러보세요!

 

 

 리뷰하러 go go~~~~

 

 

택배는 4일 만에 안전하게 배송되었어요

너무나도 갖고 싶었지만

 

현재 저의 통장이 ...텅장 상태라

학용품 등 구매를 계속 미루고.. 미루고.. 미루고!! 있었는데

 

이런 좋은 기회가 ㅠㅠㅠ

두근두근거리는 마음을 다잡고

 

얼른 열어 보았습니다!~!

 

 

 

뾱뾱이로 잘 감싸져 온 제품들

 

다행히 오염 불량 등은 없었고 

만약을 대비해 택배와 함께 반품 신청?? 종이도 함께 배달되었어요

 

 

 

차근차근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소개할 제품은

 

아이코닉 2 WAY  DECO PEN

 

가격 : 4,800 3,840

색은 총 5가지로

빨강, 피치 핑크, 초록, 파랑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보통 제가 썼던 몇몇 형광펜들은

 

 

 

 

이 얇은 부분은 조금만 써도 

잘 안 나올 때가 많았는데

 

아이코닉의 데코펜은 잉크도 잘 나오고 

 

발색 너무 잘 되어서

지금까지 잘 쓰고 있어요

 

특히 다이어리 꾸미기에는 제격이에요!ㅋㅋ

 

정확한 발색을 보여드리기 위해

발색 테스트를 해보았어요~

 

 

 

저는 특히

파란색이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 색깔도 마찬가지로 한 번 쓱- 그었는데

저런 발색이 ㅋㅋㅋㅋㅋㅋㅋ

 

다만, 단점은

 

 

 

아이코닉 데코펜의 장점인 발색이 너무 강해

얇은 종이에는 좀 비칠 수 있어요

 

하지만

거슬릴 정도는 아니에요!

 

 

그럼 바로 두 번째~

두 번째 제품은

아이코닉 MILD GEL INK PEN 0.38

가격 : 1,800 1,620

마일드 젤 펜은 총 6가지의 색깔로

주황, 보라, 남색, 핑크, 초록, 검정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제가 소개해 드릴 색은 검은색!

마일드 젤 펜은 데코펜과 달리 뒷면에 비치지 않았어요

 

대신 번짐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너무 빨리 적느라 글씨가...;;;

양해 부탁드려요 ㅎㅎ ㅠ

 

문구를 적고
바로 문지르자 약간의 번짐이 있었어요

 

하지만

 

2초를 센 후 문질렀을 때

번짐은 나타나지 않았어요

 

중성 젤 펜이라 설마 번지지 않겠어..?

라고 생각했지만,,

번지지 않고
빨리 마르는 퀵 드라이 잉크로 만들어서 그런지

 

제 생각과는 완전 반대였네요

머쓱 ㅡㅡ;;ㅋㅋ

 

 

01

 

세 번째 제품은 

아이코닉 B5 하루 노트패드

가격 : 3,500 > 3,150

 

제가 가장 필요했고 원했던 노! 트! 패! 드!

 

디자인은 다~ 합쳐서 18가지가 있으며

노트패드는 총 50매로 구성되어 있어요

 

종이는 좀 얇은 편이고 크기는 B5입니다~

 

이 노트패드의 장점은

 

 

 오른쪽 상단에 점 6개가 보이시나요?

저 표시가 바로 타공을 위한 표시인데요

 

저것을 펀치로 뚫어 루즈링으로 연결시키면 

나만의 스프링 공책이 될 수 있는

표시예요

 

사실 하나하나 구멍을 다 뚫어야 해서 
조금 귀찮지만

마침 루즈링이 집에 있어서 곧 도전해 보려구요 ㅎㅎ

 

노트패드는 지금까지도 정말

자주 활용하고 있어요

 

수학 문제 풀 때나,,

역사 필기할 때,

그리고

영어 단어 외울 때도!

 

노트 패드를 너무 많이 써서
곧 바닥 날 거 같아요 ㅋㅋㅋㅋ

((아껴 써야지...

 

 

마지막 제품은

바~~~~ 로

아이코닉 2020 포스터 캘린더

5,500원 - 쿠폰 적용가 4,950원

 

이 큰 달력은 아이코닉 공식몰에서는

아무리 찾아봐도 없네요

 

대신 10X10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링크를 걸어 둘게요

 

http://www.10x10.co.kr/shopping/category_prd.asp?itemid=2500806&utm_source=naver&utm_medium=organic&utm_campaign=shopping_w&term=nvshop_w&rdsite=nvshop_sp&nv_ad=pla&NaPm=ct%3Dk6zbb96w%7Cci%3D0z40002XHP9sqbBG%5Fv0I%7Ctr%3Dpla%7Chk%3D69ec32c7105e708e9659465bbf83bfb772eb8b89

 

텐바이텐 10X10 : 아이코닉 2020 포스터 캘린더

 

www.10x10.co.kr

이 달력은 타공이 이미 되어 있어

벽에 바로 걸 수 있어요!

 

총 13개월로 구성되어 있으면

중간중간의 달마다 

디자인도 달라 보는 재미도 ㅋㅋㅋ 있어요

예를 들어

 

5월이 MAY잖아요?

이를 활용해

 

MAY I LOVE you?

 

ㅋㅋㅋㅋㅋ저만 재미있나요?

 

 

 

못에 걸고 싶었지만 

벽을 함부로 뚫으면 안 되기에

마스킹 테이프를 이용하여 붙였어요

 

그냥 붙이면 접착력이 약해 자꾸 떨어지니

테이프와 함께 붙이는 것을 추천할게요

 

 

이렇게

아이코닉 제품들을 하나하나 리뷰해 보았는데요~

 

단점은 별로 없고

장점이 많은 아이코닉 제품들!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노트패드의 타공 위치 표시
입니다 ㅎㅎㅎ

 

요런 세심함에 저는 감동받습니다^~^

((쉬운 사람))ㅋㅋ

 

그럼 아이코닉에서
즐거운 쇼핑 하시길 바랄게요!☺️

 

.

.

.

.

.

.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공감댓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