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 모든 리뷰

다이소 디즈니 ! 겨울왕국 올라프클립보드 겟~

다이소에서 마음에 드는 클립보드를 출시했어요~

 

여태까지 다이소에서

마음에 드는 클립보드가 없었는데

 

드디어!!!!

 

어렵게 겟한 

마음에 쏙~~ 드는 클립보드

 

- 잠깐의 TMI타임 -

 

몇 달간 클립보드를 구매하러 

다이소를 여러 번 방문하였지만 디자인이.... 씁....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물론! 토이스토리 클립보드도 있었지만

 저와는 좀 안 맞아서

계속 대기?ㅎㅎ타고 있었어요

그런데

시내 남포동에서 바로? 제 마음에 드는? 클립보드를?

딱 발견했지 모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민도 안 하고 바로 겟!!!

역시,,, 기다리길 잘한 듯합니다 

 

그럼

리뷰하러 바로 gogo

 

 

 

제가 구입한 제품은

디즈니 겨울왕국 클립보드입니다

 

가격은 2,000원

 

가격도 괜찮지 않나요? 0?

 

품번 번호는

1023449입니다

 

 

01

 

앞면, 뒷면 모두 올라프가 그려져 있어요 ㅎㅎ

 

되게 놀랐던 점이

앞면의 올라프가 눈사람이라 그런지

눈사람의 얼음 표현까지 세세하게 그려져 있어요

그리고

리본은 그냥 빨간 리본이 아닌

고드름!!

만약 별게 아니라면 좀.. 머쓱하지만

 전 저런 세세한 부분이 어떤 제품이든 참 좋더라고요 

 

뒷면은 오히려 올라프만 그려져 있어서

깔끔하네요

 

이 클립보드는 되게 딱딱해서

손상의 위험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이 부분은

저도 구입하고 나서 알았는데

 

못에 걸 수도 있더라고요 

원래 모든 클립보드에 있는 건가요??

 

저 부분 덕분에

벽에 걸어서 보관하기도 하고 

영어 과제를 꽂아 수시로 보면서 공부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쓸모없을 줄 알았는데

너무 유용하네요 ㅋㅋ 이렇게 까지 유용할 줄이야,,ㅋ

 

짱 신기 ㅎㅎㅎ

 

 

 

 

클립보드에 한 장 꽂아 봤는데

저 집게가 꽤나 무게감이 있어서

 

잘 빠지지 않아요

 

다이소 제품이고 싸서

사실,,,  잘 빠질 거 같았는데

 

 

 

이렇게 들고 있어도

절~대로 빠지지 않아요

 

고정력은 이미 입증한 거 같네요

 

제가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골라 

너무 신이 나서 그런지는.. 잘 모르겠지만

가성비는 정말 최고인 거 같아요!!

 

이 정도 퀄리티에 가격까지;;

 

혹시나 해서

두께감이 있는 공책에도 한 번 끼워봤는데

   

 

 

고정이 잘 되고 있어요

 

집게가 얼마나 무게감이 있는지

두 손으로 올려도 

 

좀 버거워요 ㅋㅋ

 

동영상에서 한 손으로 올려봤는데ㅋㅋㅋ

역시 좀... 버겁네요..?ㅎㅎㅎ

 

그 정도로 고정력이 좋다는 뜻!

제가 힘이 없다는 뜻은 절~대 아닙니다?!!ㅋㅋ

 

 

길고 긴 고생 끝에

 

드디어

마음에 드는 클립보드를 찾아서

너무너무 기분이 좋네요~ㅎㅎ

 

게다가

올라프 클립보드라니!!

 

물론, 다른 디자인도 있었어요

엘사, 안나 자매가 그려진 클립보드,

엘사만 그려져 있는 클립보드 

 

또 다른 디자인은

잘 모르겠네요

 

제가 본 디자인은 저렇게 3가지!

여러분들도 원하셨다면 얼른 겟!! 하시길 바랄게요

 

 

.

.

.

.

.

.

 

 

제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